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 |
| 1722 |
제11회 사토마나부교수와 함께하는 배움의공동체 전국세미나
이홍철
|
2025.01.14
|
조회 129
|
이홍철 | 2025.01.14 | 129 |
| 1721 |
제15회 배움의공동체 전국세미나 사토마나부 교수 기조강연 2부
이홍철
|
2025.01.14
|
조회 103
|
이홍철 | 2025.01.14 | 103 |
| 1720 |
제15회 배움의공동체 전국세미나 사토마나부 교수 기조강연 1부
이홍철
|
2025.01.14
|
조회 106
|
이홍철 | 2025.01.14 | 106 |
| 1719 |
제1회 배움의공동체 전국세미나 사토마나부 교수 질의응답
이홍철
|
2025.01.14
|
조회 106
|
이홍철 | 2025.01.14 | 106 |
| 1718 |
제1회 배움의공동체 전국세미나 기조강연
이홍철
|
2025.01.14
|
조회 106
|
이홍철 | 2025.01.14 | 106 |
| 1717 |
초6 과학 식물의 씨가 퍼지는 방법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5
|
이홍철 | 2025.01.12 | 15 |
| 1716 |
고3 과학 (화학)수소 결합은 화학 결합일까?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3
|
이홍철 | 2025.01.12 | 3 |
| 1715 |
고2 기술가정 고객의 요구에 맞춰 꽃 상품 제작하기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5
|
이홍철 | 2025.01.12 | 5 |
| 1714 |
고1 역사 급진 개화파는 왜 ‘정변’을 일으켰을까?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5
|
이홍철 | 2025.01.12 | 5 |
| 1713 |
고1 수학 직선의 평행조건과 수직조건 구별하기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3
|
이홍철 | 2025.01.12 | 3 |
| 1712 |
중3 역사 광해군과 인조는 왜 이런 선택을 했을까?(왜란과 호란)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5
|
이홍철 | 2025.01.12 | 5 |
| 1711 |
중3 도덕 우리는 진심으로 공정함을 원할까?(공정한 분배)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9
|
이홍철 | 2025.01.12 | 9 |
| 1710 |
중3 국어 플라스틱 사용을 중단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?(문제해결 과정으로서의 읽기)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0
|
이홍철 | 2025.01.12 | 10 |
| 1709 |
중2 미술 음악을 듣고 나만의 조형 언어로 칸딘스키처럼 표현해 보기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7
|
이홍철 | 2025.01.12 | 7 |
| 1708 |
중2 과학 전류의 세기는 무엇에 따라 달라질까?(저항, 전류, 전압 사이의 관계)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1
|
이홍철 | 2025.01.12 | 11 |